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양식

오늘의 양식 2014년 4월 5일-불과 연기와 유황을 인하여 사람 삼분의 일이 죽임을 당하니라 (요한계시록9:17-21)

by 주의 길을 예비하라 2014. 4. 5.

【오늘의 양식】

4월 5일(토)-『계9:17-21』

17. 이같이 이상한 가운데 그 말들과 그 탄 자들을 보니 불빛과 자주빛과 유황빛 흉갑이 있고 또 말들의 머리는 사자 머리 같고 그 입에서는 불과 연기와 유황이 나오더라

18. 이 세 재앙 곧 저희 입에서 나오는 불과 연기와 유황을 인하여 사람 삼분의 일이 죽임을 당하니라

19. 이 말들의 힘은 그 입과 그 꼬리에 있으니 그 꼬리는 뱀 같고 또 꼬리에 머리가 있어 이것으로 해하더라

20. 이 재앙에 죽지 않고 남은 사람들은 그 손으로 행하는 일을 회개치 아니하고 오히려 여러 귀신과 또는 보거나 듣거나 다니거나 하지 못하는 금, 은, 동과 목석의 우상에게 절하고

21. 또 그 살인과 복술과 음행과 도적질을 회개치 아니하더라

 

아버지 감사합니다. 예수님 사랑합니다. 성령님 의지합니다.

 

영적으로는 유브라데에 결박된 천사가 풀렸고, 사람들이 보기에는 중국이 2억의 군대를 이끌고 유럽과 미국을 상대로 전쟁을 일으킵니다. 환상 가운데 사도 요한은 마병대와 그 탄 자들을 보았습니다. 말을 탄 자들은 타는 듯한 붉은빛과 푸른빛, 그리고 황금빛 나는 방패옷을 각각 입고 있었습니다.(현대어 성경) 사도 요한의 눈에 현대전의 첨단무기가 오늘 말씀과 같이 보이지 않았을까 생각해 봅니다. 탱크나 장갑차 등과 그곳에서 내뿜는 포탄과 로켓포, 그리고 전투기에서 쏘는 미사일 등이 요한의 눈에는 마병대로 비쳤을 것을 것입니다. 말들이 머리가 사자의 머리 같은데, 그 입에서 불과 연기와 유황이 나옵니다. 이것으로 온 인류의 3분의 일이 죽임을 당합니다.

 

중국이 강력은 군대와 더불어 여러 첨단무기들을 개발하면서 현재 미국에 큰 위협이 되고 있습니다. 지금 동남아를 중심으로 미국과 중국의 힘겨루기가 치열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알지 못하고 겉으로 드러나지 않은 깜짝 놀랄 무기들이 수두룩합니다. 그 가운데는 비행접시도 있을 것이고, 우주에서 떨어뜨리는 무기도 있을 것입니다. 특히 전쟁의 끝에는 매우 강력한 핵무기를 통해 온 세상을 불바다로 만들 것입니다. 불과 연기와 유황이 핵무기를 가리키지 않나 추측합니다. 핵무기는 첫째 강력한 폭발과 함께 열과 빛과 방사능을 발산합니다. 사람들은 순식간에 불태워지고 흔적도 없이 사라지고 맙니다. 온 도시는 파괴되고 동식물도 다 타 버립니다. 또한 방사능 낙진과 환경적인 나쁜 변화를 통해 사람들은 2차, 3차의 피해를 입고 점점 죽어갈 것입니다. 말들의 힘이 그 입과 꼬리에 있다는 말씀에서, 핵무기의 강력한 폭발이 머리라면 그로 말미암은 방사능 오염과 그 영향이 꼬리와 꼬리에 있는 머리가 아닐까요? 핵무기가 무서운 것은 한 번의 폭발로 끝나는 폭탄이나 미사일과 달리 환경의 파괴뿐만 아니라 한 번 피폭을 당하면 자손까지 유전되는데 있습니다. 그래서 꼬리에 머리가 있는 것입니다. 여러 지역에 떨어진 핵무기는 온 땅을 황폐화시켜서 사람이 살 곳이 얼마 없을 것이며, 자연환경은 파괴되어 엄청난 기근이 닥칠 것입니다. 즉 셋째 인을 떼는 상황이 만들어지는 것입니다.

 

마지막 시대의 미혹의 역사가 3년 반, 전쟁이 3년 반 동안 지속되고 또 3년 반씩 두 번을 더해서 7년 대환난이 있을 것으로 봅니다. 그러므로 마지막 때는 3년 반이 네 번(첫째 인~넷째 인), 모두 14년의 기간 동안에 다 이루어지고, 모든 환난과 재앙이 끝나면 이 땅에 천년왕국이라는 평화의 나라가 세워질 것입니다. 따라서 천국의 비유에서 청함을 받고 택함을 받는 사람들은 매우 적을 것이며, 하나님의 나라와 복음을 위해 헌신하고 희생한 성도들은 거룩한 육체를 입고 왕과 제사장으로써 만왕의 왕, 만주의 주가 되시는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 왕노릇할 것입니다.

 

마지막 전쟁에서 살아남는 자들은 동양 사람들보다 미국과 유럽을 중심으로 한 서양 사람들이 많을 것입니다. 육신적으로는 그 나라가 그나마 안전하기 때문입니다. 핵의 영향도 덜 받습니다. 그런데 사람들의 마음은 더욱 강퍅해집니다. 하나님께 회개하고 돌이키기 보다는 더욱 금, 은, 동, 목석의 우상에게 절하고, 여기는 기록되지 않았지만 무저갱에서 올라오는 짐승을 왕으로 맞이하고 그 짐승을 섬기게 될 것입니다. 원수 마귀의 백성임을 증거하는 표를 스스럼없이 받고 짐승의 우상에게 경배할 것입니다. 온 세상의 죄악은 최고조로 달할 것이며, 특히 성적인 타락은 상상을 초월하여 일상이 될 것입니다. 살인과 마술과 음행과 도둑질이 더 이상 죄가 되지 않는 무법천지가 됩니다. 사람들은 하나님의 의로운 심판을 코앞에 둔 채 잠시잠간의 육신의 자유를 만끽합니다. 하지만 그 때가 대환난임을 사람들은 깨닫지 못하고 원수가 놓은 올무에 모두 들어가 하나님의 진노의 포도주 잔을 마십니다.

 

유브라데에 결박한 네 천사는 온 인류 3분의 일을 년 월 일 시에 죽이기로 예비한 자들입니다. 즉 원수 마귀는 한 날 한 시에 수억, 수십억의 사람들을 죽이려는 계획을 이미 세워놓고 그 때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결국 사람들이 원수 마귀는 주는 마음을 따라 원수의 악한 생각대로 차근차근 준비하고 있습니다. 스스로 무덤을 파는 꼴입니다. 회개와 천국, 영생을 외치는 하나님은 오히려 대적합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믿고 하나님의 말씀을 선포하는 일이 세상에서는 죄가 되고 신실한 그리스도인들을 감옥에 가두고 죽일 것입니다. 세상을 움직이는 원수 마귀의 힘은 매우 강력합니다. 이를 거부하든지 세상에 편승하여 함께 사망의 바다로 흘러가든지 양단간 결단을 해야 합니다. 신앙을 지키는 일에는 믿음과 인내가 필요하고 자기 목숨까지 내어주는 희생도 요구됩니다. 영혼의 생명을 택하느냐? 육신의 생명을 택하느냐? 여기에 구원과 심판의 영원한 운명이 갈라집니다.

 

나는 지금 어떤 마음으로 살고 있습니까? 하나님이 주인이십니까? 원수 마귀가 주인입니까? 아니면 내가 내 인생의 주인으로 모든 짐을 지며 가고 있습니까? 그러나 하나님 없는 삶은 어느 누구도 생명을 보장받지 못합니다. 영원한 생명은 오직 하나님께 있습니다. 우리가 가진 육신의 생명은 언젠가는 썩고 맙니다. 혈과 육은 하나님의 나라를 유업으로 받지 못합니다. 또한 썩은 것은 썩지 아니한 것으로 유업을 받지 못합니다.(고전15:50) 왜 그렇습니까? 그 안에는 생명이 없습니다. 지금 수많은 사람들이 그 앞에 절하고 섬기는 우상은 스스로 보는 것처럼 그 속에 생명이 없습니다. 사람이 고안하고 만든 우상을 뿐입니다. 그래서 우상을 만드는 자와 그 우상을 섬기는 자가 그와 같습니다.(시115:8) 생명 없는 헛된 짓이라는 것입니다. 우리가 믿고 섬기는 하나님은 비록 눈으로 볼 수 없고 만질 수 없으나 영원토록 살아계신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의 뜻은 우리에게 영생을 주시는 것입니다. 원수 마귀는 자신의 사망을 나누어주고자 갖은 거짓말과 유혹을 일삼고 있습니다. 나는 누구의 말을 듣고 따르고 있습니까? 우리가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지키는 것이 중요한 이유는 그 말씀에 생명이 있기 때문입니다. 주의 말씀에 우리의 영혼이 깨어나기를 원합니다. 풍성한 영혼의 양식으로 배부르기 원합니다. 예배를 가까이하고 말씀과 기도에 온 마음과 몸과 시간을 드림으로 우리의 영혼이 힘을 얻고 더 얻어서 영원한 하나님의 나라에 이르기 원합니다. 천로역정에 나오는 주인공, 크리스챤이 여러 가지 원수의 시험과 유혹을 이기고 결국 저 천성에 이르렀던 것처럼 우리도 순례자의 길에서 승리하여 자비로우신 아버지가 계신 영광스러운 곳, 새 예루살렘 성에 들어가는 거룩한 성도, 하나님의 자녀가 되기를 소원합니다. 주말 행복하게 보내시고 주일은 교회에 나가서 신령과 진정으로 하나님 아버지를 예배합시다. 아멘.